기네스 팰트로가 한국OO를? 해외 톱스타들이 빠졌다는 아이템의 정체 ..

여행

기네스 팰트로가 한국OO를? 해외 톱스타들이 빠졌다는 아이템의 정체

∴∞∴ 2020. 10. 12. 19:41

막상 한국인들은 잘 모르는 외국인들에게 띵템으로 정평이 나있는 한국 제품들이 있습니다. "이걸 어떻게 알고있대?"라는 의문이 들 정도로 한국인 입장에서는 약간 의외의 제품들이 많은데요. 최근 헐리웃 스타들도 인정한 한국 제품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최근 한국의 K POP과 드라마 등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들이 미국 전역에 퍼지고 있죠. 자연스레 한국의 아이템까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인기를 끌기 위해서는 그만한 퀄리티가 받쳐줘야 겠죠? 오늘은 유명한 헐리웃 배우가 언급한 한국제품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네스 펠트로도 푸욱 빠진 한국 아이템은?

한국의 아이템과 사랑에 빠진 헐리우드 배우는 국내에서도 잘 알려진 기네스 팰트로입니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GOOP’을 런칭한 이후 사업가로도 활약중인데 다양하고 기발한 친환경 물건들이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 아이템의 정체는?

 

기네스 팰트로는 자신의 SNS와 매거진을 통해 소개한 한국의 ‘보자기’를 소개했는데요. LA에 위치한  ‘노씨 보자기(Nossi Bojagi)를 리트윗하기도 했습니다. 해당 인스타 계정에선 궁중에서 쓰던 보자기 싸는 법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보자기의 매력을 선보여 북미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헐리웃 배우 사이에서도 인기 만점

 

기네스 팰트로 뿐만 아니라 다른 할리우드 스타들 사이에서도 보자기의 인기는 달아올랐는데요 . 현재 히어로 드라마 ‘더 기프트’에 출연 중인 에이미 애커와 다양한 셀럽들과 배우들도 꾸준한 관심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명품브랜드에서도 '보자기' 스카프 출시

명품 브랜드인 에르메스는 ‘보자기의 예술(L'artdu Bojagi)’이라는 이름의 스카프를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한국 전통 소품에서 아이디어를 따 왔고, 실제 보자기 사이즈처럼 넉넉한 가로·세로 140㎝의 숄 형태로, 무늬 역시 보자기의 특징을 그대로 살리기도 했습니다.


 

헐리우드 탑스타들의 '한국 꿀템' 사랑

이 밖에도 안젤리나 졸리와 브래드 피트의 한국의 아기띠 찬양 이슈도 유명했죠. 한국의 꿀템이라고 강력 추천을 날리기도 했습니다. 막상 한국인들은 잘 모르는 외국에서의 한국 인기템들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았는데요. 앞으로도 시원하게 뻥뚫린 수출길을 걷길 바라봅니다.

[트립로드 콘텐츠들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