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245만원?' 세계에서 가장 비싼 레스토랑 7곳 ..

여행

'1인 245만원?' 세계에서 가장 비싼 레스토랑 7곳

∴∞∴ 2020. 2. 24. 11:48

식사 장소를 선택할 때, 대부분은 장소, 브랜드, 음식 종류, 주변, 메뉴 가격대를 고려합니다. 하지만 만약 가격이 중요치 않다면? 고급스럽고 독특한 고급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식당들이 많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비싼 음식점의 리스트는 주변의 비싸다는 레스토랑들의 가격을 능가할 것이라고 예상하는데요. 대부분은 일본, 서유럽 그리고 몇몇은 미국에 있습니다.

Masa, New York City

이 식당은 뉴욕의 타임워너 센터에 있습니다. 메인 셰프인 다카야마 마사씨는  3시간 동안 멀티코스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코스를 추천합니다. 이 곳은 고정 메뉴를 운영하지 않고 고객들이 도착하면, 부엌에서 바로 나오는 신선한 재료로 만들어집니다. 식사는 1인당 350달러에서 시작됩니다.(세금이나 팁 제외) 음료는 최소 400달러에서 최고 2,000달러까지 다양합니다.


Le Pre Catelan, Paris

프랑스 파리의 불로뉴의 숲 한가운데에 위치해 있습니다. 디저트는 약 43달러이고 식사 단품 메뉴는 130달러입니다. 이 고급 레스토랑의 7가지 코스 요리는 세금과 팁을 포함해 약 255달러입니다. 계절별 5코스의 식사는 1인당 약 199달러. 일부는 올리브 오일 수프 안에서 새우 라비올리와 함께 제공됩니다. 그것들은 또한 계피-아로마 퓨레와 결합된 송아지와 함께 제공될 수 있습니다.

Misoguigawa, Osaka, Kobe, & Kyoto

이 식당은 프랑스 요리를 일본식으로 제공합니다. 그것은 교토 중심부의 오래된 스테이크하우스에 위치해 있습니다. 유명한 것은 1980년대 초부터 제공되어 온 카이세키 양식 프랑스 요리입니다. 8코스의 식사는 162달러입니다. 좀 더 전문화된 코스의 식사는 세금을 포함하여 약 270달러가 들지요. 그 후에도 5일 전에 주문하고 지불해야 합니다. 여기엔 피스타치오 크림 소스에 딸기와 함께 초콜릿 마퀴즈와 같은 디저트를 제공합니다. 식사엔 버터와 프랑스 콩을 곁들인 쇠고기 살코기, 구운 호박, 감자 수플레 등을 포함합니다.


Sublimotion, Ibiza

 

이 수중 식당은 외식할 때 인상적인 예술작품과 접대하기 좋은 곳으로 유명합니다. 이 곳은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사람들이 몰리는 곳이기도 하지요. 또한 세계 최고의 요리사들을 자랑합니다.  1인당 20코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 식당의 총 비용은 1인당 약 2078달러가 됩니다. 분위기, 서비스, 그리고 전반적인 경험을 고려할 때  가치가 충분히 있다는 평들이 이어졌습니다.


Beige, Tokyo

이 식당은 도쿄 긴자 근처의 샤넬 빌딩 꼭대기에 있습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셰프 알랭 듀카세가 함께 하고 있으며 주방장 알랭은 요리책, 식당, 요리 학교, 그리고 연간 1,500만 달러의 수익을 올리는 기업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식당은 또한 제철 음식을 선보입니다. 가격은 약 259달러이며 3, 4인분의 만찬에는 각각 147달러와 190달러의 가격표가 붙어 있습니다. 마지막 한 입은 샤넬 단추로 디자인된 초콜릿으로 가격은 약 25달러 입니다.


Aragawa, Tokyo

이 식당은 10년 이상 가장 비싼 레스토랑 5위 안에 들었습니다. 그것은 도쿄가 가장 높은 가격대의 레스토랑을 가지고 있는 최고의 도시라는 것을 보여줍니다. 이 식당은 한 번에 22명만 수용할 수 있으며 신바시 역의 긴 복도 끝에 위치해 있습니다. 세계 최고의 고베 쇠고기를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이곳에서 제공되는 다른 인기 있는 식사로는 훈제 연어 한 마리와 숯불에 구운 산다 비프스테이크가 있습니다. 식사의 가격표는 1인당 약 341달러에 이릅니다.


Gordon Ramsay, London

고든램지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셰프이지요. 그의 식당은 매우 고급스럽습니다. 이 음식점은 여러 개의 코스가 있고 약 185파운드 또는 약 320달러의 가격표가 있는 계절별 딜 메뉴를 제공합니다.  평균 355달러까지 12.5%의 비용이 듭니다. 이 값비싼 식사는 18달러 850달러의 적포도주를 곁들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