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쩔때싸먹찌..." 씨스타 다솜이 여행 중 한국 팬들에게 보낸 암호 ..

여행

"쩔때싸먹찌..." 씨스타 다솜이 여행 중 한국 팬들에게 보낸 암호

∴∞∴ 2020. 2. 17. 11:19

걸그룹 출신 중 배우로 활약하고 있는 가수들의 활약이 두각을 나타내고 있죠. 씨스타 멤버 다솜도 그 중 하나입니다. 2017년 SBS에서 여자 신인상을 수상하며, 성공적인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도도하면서도 새침한 느낌을 주는 그녀의 매력 쏙쏙 화보들. 요즘은 잠시 연기활동을 접고 화보촬영 그리고 방송 일을 하며 잠시 쉬어가는 모습이죠. 최근에는 전에 촬영했던 SBS 예능 '정글의 법칙 in 폰페이'가 방영되며, 그녀의 근황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화보나 무대에서는 도도한 모습이지만 그녀가 팬과 소통하고 있는 인스타그램에서는 수더분하고 친숙한 반전캐릭터를 볼 수 있습니다. 평소에도 여행을 좋아해 세계 곳곳 다니는 사진들을 많이 볼 수 있는데요. 확실히 여행 뽐뿌 뿜뿜 드는 사진들이 많지요.
그러던 중 그녀가 2월 1일경 올린 사진과 글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바로 그녀가 들린 유니버셜 스튜디오 플로리다 안에서 찍은 사진이었습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 플로리다 (Universal Studios Florida)

 

'유니버설 스튜디오 플로리다'는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에 있는 테마파크로 유니버설 올랜도 리조트 내에 있으며, NBC 유니버설이 운영하고 있지요. 유니버설 스튜디오 할리우드에 이어 세계에서 두 번째로 오픈한 유니버설 스튜디오 테마파크입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 플로리다 베티풉 매장 (Universal Studios Florida - Betty boop)

유니버셜 스튜디오 안에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부스. 한국인들에게는 익숙할 귀여운 베티풉 캐릭터 매장입니다. 이 캐릭터 외에도 심슨, 미니언즈, 스펀지밥과 같은 다양한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그러던 중 그녀가 유니버셜 스튜디오 플로리다 안에서 찍은 사진과 글이 화제가 되었는데요. 인스타그램 안에서 그녀가 환히 웃으며 쥬스병을 하나 들고 있는 모습이 보입니다. 글에는 "펌킨쮸쓰 쩔때 싸먹찌 마쎄요"라는 글이 기재가 되있죠. 이 것은 한국인들만 알 수 있는 암호로, 외국인 팬들은 번역기를 돌려도 알 수 없는 일명 한국인 비밀암호인 것입니다. "펌킨쥬스 절대 사먹지마세요"라는 뜻의 멘트였지요.

그녀가 비추한 펌킨 쥬스

유니버셜 스튜디오는 해리포터 작품 안에서 마법사들이 만든 레시피 제품들을 판매하는 것으로도 유명한데요. 한 때 해리포터 젤리가 큰 인기를 끌면서 놀이동산에 가지 않고도 사먹을 수 있게끔 판매도 했었지요.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말도 안되는 맛과 조합으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씨스타 다솜이 마시지 말라고 알린 이 펌킨쥬스는 실제로 7.5불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한화로 9천원 정도의 가격입니다. 말 그대로 호박의 맛으로 알려져있습니다.

그 밖에 다양하고 재미있는 레시피 음료와 간식들

그 밖에 다양한 맥주와 음료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안 가본 사람들에게도 잘 알려전 버터비어부터..마법사 양조 맥주, 용비늘 맥주까지! 과연 어떤 맛일까? 이게 궁금해서 들리는 관광객들도 있다고 하죠.

또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다양한 맛의 젤리들입니다. 가장 히트친 제품은 단연 '해리포터  젤리빈'입니다. 이 중에서는 젤리맛, 토맛, 코딱지맛, 귀지맛같은 듣기만해도 비위가 안 좋아질 것 같은 독특한 맛들이 숨겨져 있습니다.

씨스타 다솜은 또한 미국여행을 하면서 찍은 많은 사진들을 업로드 했는데요.

뉴욕 거리

 

미국의 중심지라고 불리우는 미국 뉴욕의 거리에서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는 다솜의 모습. 뉴욕은 세계적인 브랜드들이 모여있는 쇼핑의 메카이자 '자유의 여신상' '브루클린 다리'와 같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명소들이 모여있는 곳이지요.

뉴욕 맨해튼 - 링컨 센터

 

링컨센터는 무대예술 및 연주예술 무대가 펼쳐지는 종합예술센터입니다. 뉴욕의 맨해튼섬 서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총 공사비 1억 4200만 달러를 투입된 규모가 크고 럭셔리한 센터이지요. 음악·무용·연극·오페라·발레 등 다양한 예술 공연을 관람할 수 있습니다.

뉴욕 차차마차 (CHA CHA MATCHA)

 

뉴욕에만 여러 지점을 가지고 있는 핫한 녹차 음료 전문점 '차차마차'입니다. 핑크핑크한 내부도 유명하지만 진한 녹차의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큰 인기를 얻고있습니다. 지점마다 다르지만 야외테라스가 있어 밖에서도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테라스도 있다고 합니다.

 

핫한 아이돌 '씨스타'. 해체 소식에 대해 모르는 대중들도 간혹 있는데요. 2017년 5월 해체 소식을 알리며 개인 활동의 시작을 알렸지요. 그룹 활동을 못 본다는 점은 아쉬우나 개인 활동으로 나마 활동을 지켜볼 수 있어 그나마 위안이 듭니다. 앞으로의 멋진 행보 기대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