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라해봐요' 역대급 패션센스 보인 현아 여행룩 ..

여행

'따라해봐요' 역대급 패션센스 보인 현아 여행룩

∴∞∴ 2020. 1. 21. 10:41

 

톡톡튀는 패션센스에 뚝뚝 떨어지는 끼까지! 화보도 잘 찍는 아이돌 현아.  독특한 그녀만의 스타일에는 개성이 가득 묻어있죠. 현재 실시간으로 올라오는 그녀의 방콕 여행사진들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I love bangkok'이라는 문구를 올리며 태국 여행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는데요. 태국은 이 전에도 여러번 다녀왔던 여행지로 그녀의 '최애 여행지'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외국 여행을 가면 좀 더 과감하고 화려하게 입고 싶어지는데요. 통통 튀는 현아의 상큼룩부터 보헤미안 스타일의 자유로운 룩까지! 보는 재미가 있는 그녀의 여행 코디룩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여행에 가면 이렇게 입는거다 하는 가이드라인을 보여주는 듯 합니다.


사랑스러운 페미닌 플라워룩



 

더운 동남아 여행을 가면 통풍이 잘 되는 치마나 원피스를 자주 꺼내 입게 되는데요. 바람이 숭숭 들어올것 같은 통이 큰 티셔츠와 귀여운 플라워 치마를 입었습니다.

귀여운 회전목마 그림이 들어간 컬러풀한 티셔츠와 허리 부분에 매듭지을 수 있는 플라워 패턴 치마를 코디했습니다. 화려한 컬러의 옷은 자칫 잘못하면 촌스럽게 느껴질 수 있지만 전혀 안 촌스럽게 느껴지는 것은 그녀의 패션센스 덕이겠죠?


그녀의 꽃무늬 사랑

 

평소 과감한 코디로 눈을 사로잡는 그녀는 패턴이나 꽃무늬의 옷들을 자주 입는데요. 이렇게 따로 패턴을 찍어 그녀의 인스타그램에 올리기도 했습니다. 댓글에는 '현아거네', 'I love your style' 등등 현아에게 착붙으로 잘 어울린다는 칭찬 댓글들로 가득 차있죠.


자유로움을 상징하는 보헤미안룩

 

화려하지만 가볍게 입는 것을 좋아하는 그녀. 그녀의 룩들을 보면 꽤나 편안하고 자유로운 느낌의 보헤미안룩 코디들이 많습니다. 면과 쉬폰의 하늘하늘 원피스에 강렬한 레드 민소매티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원피스에 운동화는 안 어울릴듯하지만 신기하게도 잘 어울리는 모습입니다. 화보장인 답게 멋진 포즈로 코디를 소화해주었네요.


사랑스러운 히피룩의 정석

 

귀여운 매듭 반다나와 화려한 진주 드롭 귀걸이를 착용한 모습입니다. 코디를 궁금해할 팬들을 위해 아이템 하나하나 자세히 찍어 올리는 모습입니다. 이런 화려한 코디들도 여행에 가서 입기 좋은 룩들이라죠? 눈을 확 사로잡을만한 그녀의 패션 센스가 엿보입니다.


동남아 여행은 가볍게, 힙하게!

 

더워서 땀이 뻘뻘나는 동남아 국가에 갈 때는 짧은 바지나 가볍고 통풍이 잘되는 쉬폰 원피스나 치마가 좋습니다. 그리고 가볍게 슬리퍼를 질질 끌 수 있는 것도 매력입니다. 다만 태국에서는 복장 규율이 엄격한 고급 루프탑바에서는 슬리퍼 착용이 불가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누구랑 갔어요?

 

 

연예인들 여행기에 빠질 수 없는 의문. 누구랑 갔는지에 대한 궁금증이 들지요. 이번 방콕 여행은 공개열애 중인 남자친구 이던과 지인들과 함께 했습니다.


포즈는 과감하게!

 

사진은 많이 찍어보고 포즈도 다양하게 잡아봐야 는다고 하죠. 직업상 포즈 잡을 일이 많은 연예인들은 사진찍는 것이 엄청 능숙하지요. 그녀처럼 어색하게 나오지 않으려면 소품을 이용한다던지, 오히려 더 과감하게 포즈를 취해야 어색하지 않게 나오는것 같습니다.


믿고보는 현아룩!

 

천상연예인으로 끼가 철철 넘치는 그녀. 그녀의 화보들도 기대하고 보게 되는데요. 보는 재미가 있는 그녀만의 매력이 담긴 여행룩들이었습니다. 현재는 휴식기를 가지고 있는 그녀. 사진 속 모습들을 보면 진심으로 행복해보이죠? 그녀의 차후 음악 활동들도 기대해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