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꼭 가봐야할 세계 이색 스타벅스 best 10 ..

여행

2020년 꼭 가봐야할 세계 이색 스타벅스 best 10

∴∞∴ 2020. 1. 21. 10:41

외국 여행의 재미 중 하나는 바로 글로벌 체인점 방문하기입니다. 맛은 표준화 되있어서 '우리가 아는 그 맛'이 보장되어 있으며, 국가마다 각기 다른 이색적인 메뉴와 인테리어 분위기로 눈을 사로잡기 때문이죠.

최근 국내에서는 방탄소년단과 함께 협업한 MD 제품이 등장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렇듯 MD 제품도 그 나라만의 문화나 개성이 담겨있어 구경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오늘은 눈이 휘둥그레질 예쁘고 이색적인 세계 스타벅스 10곳을 알아보겠습니다.




1. 양저우, 중국

양저우에 가면 중국의 문화 유산을 살려 설계된 스타벅스를 발견할 수 있는데요. 독특한 스타일의 중국 고전 건축 인테리어로 2층 규모의 건물입니다. 2층에서는 둥근 천장에 노출된 특이한 목재 구조를 보실 수 있습니다. 눈길을 사로잡는 중국 전통 건축물 느낌으로, 외국인들이 가보고 싶은 세계 스타벅스 매장으로 선정되었습니다.

 


2. 발리, 인도네시아

인도네시아 발리섬에 있는 독특한 스타벅스 매장입니다. 이 곳에서는 특별한 커피 맛을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인도네시아 커피는 세계에서도 인정받는 고급 원두 재배 국가로서 고퀄리티의 커피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는 전통적인 지역 공예품의 패턴으로 재구성되어 있고 바닥과 벽은 수공예 돌 타일로 제작되었습니다.

 


3. 파리, 프랑스

파리의 몽마르트르 근교에 위치한 플레이스 뒤 테르트르에 있는 스타벅스 매장은 휴식을 취하고 재충전할 수 있는 아늑한 분위기입니다. 석회암의 벽돌 인테리어로 이색적인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4. 방콕,태국

방콕의 센트럴월드에 있는 스타벅스 매장은 태국 스타벅스의 2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만들어진 매장입니다. 이 매장에는 스타벅스 리저브TM 커피바가 있으며, 아시아 최초로 니트로 피치 티, 니트로 그린 티 라떼, 니트로 카라멜 마키아토, 니트로 플랫 화이트와 같은 질소가 첨가된 스타벅스 음료들이 있습니다.

 

5. 과달라하라, 멕시코

멕시코 서부 잘리스코 지방에 있는 역사적인 도시 과달라하라에 있는 매장. 안다레스 상점은 그 지역의 밝고 활기찬 공예품들과 대조되는 과달라하라의 자연적 흙 색을 혼합해 제작되어 눈에 띕니다. 화려한 천장을 만들기 위해 수공예 보를 이용해 제작했다고 하네요.

 


6. 그랜드 투르크, 터크스 & 카이코스

핑크 드링크를 좋아하시나요? 그렇다면 해변 콕번 타운 매장을 꼭 가보셔야 한다는 것! 그랜드 투르크 섬 남쪽 끝에 있는 이 매장은 카리브해 국가인 투르크 & 카이코스 최초의 스타벅스 카페로, 정통 카리브해 분위기와 어울리는 연분홍 외관을 갖추고 있습니다. 바람을 맞을 수 있게 창문도 살짝 오픈되어 있습니다.


7. 발레타, 몰타

몰타의 수도 발레타는 수세기 동안 해상 무역업자들이 지나다니는 화려한 문으로 유명한데요. 플로리아나에 있는 몰타의 첫 스타벅스점인 발레타 워터프론트 매장이 아름답습니다. 이 매장은 발레타의 유산인나무, 대리석, 그리고 도시의 세련된 마감재로 디자인되었습니다.

 


8. 하노이, 베트남

역사적인 수도인 베트남 하노이에 있는 이 매장. 고층 사무실 건물 사이에 자리잡은 이 곳은 2층짜리 단독 건물로 편안함을 느끼게 해주는 공간입니다. 신식과 전통의 조화가 매력적인 매장으로 오래된 벽돌과 현대의 세브론 나무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9. 테 네리 페, 스페인

모로코 해안 서쪽에 위치한 4개의 스페인 카나리아 제도 중 가장 큰 테 네리 페입니다. 푸에르토 데 라 크루즈는 이 건물의 18세기 건축물과 잘 어울릴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테네리페의 많은 유명한 검은 화산 해변 중 하나인 엘 무엘레 해변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10. 알라주엘라, 코스타리카

스타벅스의 하시엔다 알사시아, 커피 농장이 주변에 있습니다. 90분간의 투어를 예약하고 그런 다음 푸아스 화산의 우거진 풍경 속에서 술을 마시면서 하치엔다 알샤시아 커피 한 잔으로 야외 카페에서 긴장을 풀기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