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헤어질 결심' 탕웨이가 타고 해안가를 질주한 차는? ..

자동차

영화 '헤어질 결심' 탕웨이가 타고 해안가를 질주한 차는?

∴∞∴ 2022. 6. 30. 01:44

제 75회 칸 국제영화제에서 최고 평점을 받은 박찬욱 감독의 영화 '헤어질 결심'이 29일에 개봉했습니다. 관객들은 영화에 대한 호평과 함께 탕웨이가 탔던 차종에도 관심을 보였다고 하는데요. 이 차는 박찬욱 감독이 직접 브랜드사에 요청해서 협찬 받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탕웨이의 차량은 마세라티 르반떼 모데나 S

박찬욱 감독이 선택한 차는 이탈리아 럭셔리 카 브랜드인 마세라티였습니다. 르반떼 모데나는 준대형 SUV이고, 큰 차체에도 디자인은 날렵하고 세련되서 여성 운전자들에게 더 사랑받고 있다고 합니다. 종류는 GT 하이브리드, 모데나, 모데나S, 트로페오가 있는데 탕웨이는 모데나 S를 타고 나왔습니다. 가격은 약 1억 7천9백만원이라고 합니다. 


영화 속에서 탕웨이는 이 차를 타고 해안 도로를 시원하게 질주했는데요. 이 차는 6기통 트윈터보 가솔린 엔진을 탑재해 최고 출력 430마력, 최대 토크 59.65kg.m를 보여줍니다. 최고 속도는 264km/h이며, 시속 100km까지 가속하는 데 약 5.2초가 소요되는데요. 이 때문에 질주씬은 차의 특징을 잘 드러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마세라티는 이 외에도 1966년 최초로 선보인 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기블리'도 지원했다고 합니다. '헤어질 결심'은 신선한 전개와 예기치 못한 순간에 등장하는 유머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특히 박찬욱 감독 특유의 감각적인 미장센과 함께 럭셔리 슈퍼카 마세라티를 보는 재미도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픽카 콘텐츠들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금지 - PICKC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