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에게 '왜 결혼안하냐' 묻자 내뱉은 의외의 한마디 ..

연애&결혼

한지민에게 '왜 결혼안하냐' 묻자 내뱉은 의외의 한마디

∴∞∴ 2021. 2. 18. 18:58

 

연예계의 최고 동안 배우로 잘 알려진 배우 한지민. 최강동안 외모에 가려진 그녀의 실제 나이는 39세입니다. 오랜 연예계 생활을 해왔지만 공식적으로 인정한 스캔들이 없었던 배우이기도 한데요. 신비에 감춰진 그녀의 이상형과 결혼에 대한 생각을 자세히 파헤쳐 보도록 하겠습니다.



한지민은 의외로 OOO이 없다?

한지민은 의외로 열애설이 없는 여자 배우 중 한 명입니다. 물론 소문은 있었는데요. 서로 '사실무근'으로 마무리된 열애설 뿐이였죠. 스치듯 소문이 났던 상대방들은 소지섭, 알렉스, 이서진 등이 있는데요. 소지섭은 열애설이 난 후, 한지민에게 미안해 연락도 못했다고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당시 스캔들에서 여배우가 받는 타격이 더욱 컸었다는 점을 예상해볼 수 있습니다.



그녀의 이상형 스타일은?

한지민은 솔직하고 털털한 성격을 갖고 있는데요. 그녀가 직접 언급한 남자 이상형은 "상냥하고 다정다감한 남자, 그리고 내가 술을 좋아해서 술을 못 하면 감점이다"라고 답한 적이 있습니다. 또한 밀당을 싫어해서 솔직하게 표현하는 남자가 좋다고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한지민이 꼽은 유일한 연예인 이상형?

한지민은 "내 이상형은 김주혁"이라고 자신의 이상형을 공개한 적이 있는데요. "처음 알게 됐을 때 순수에 가깝고 시간이 지나면 지나치게 소탈해 지는 사람"이라고 김주혁에 대해 이야기 한 적이 있습니다. "영화 촬영 초반에 가장 큰 힘이 됐고, 친오빠 같은 존재였다"고 표현하기도 했죠. 



한지민에게 '왜 결혼안하냐' 묻자

한지민에게 결혼에 대한 의견을 묻자, 그녀는 "결혼에 대한 생각이 아예 없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조급해 한다고 되는 것은 아니라 생각한다. 인연이라면 자연스레 올 것이라고 생각해" 라는 소신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과거에는 결혼에 대한 막연한 환상을 가졌었다고 고백하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주변에 결혼한 친구들을 보면서 결혼에 대한 현실을 직시하게 되었다고 하죠. 이후에 "결혼은 이미 늦었고, 언니 보니까 애 하나 있는데도 힘든 것 같더라"라고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픽토리 콘텐츠들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금지 - PI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