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이 톱스타와 결혼설 터지자, 비밀 연애하던 정경호가 뱉은 말 ..

연애&결혼

수영이 톱스타와 결혼설 터지자, 비밀 연애하던 정경호가 뱉은 말

∴∞∴ 2021. 2. 14. 11:58

배우 원빈과 황당한 스캔들을 겪었던 스타가 있습니다. 현재 배우 정경호와  8년째 열애 중인 소녀시대 멤버 수영인데요. 2012년 겨울, 원빈과 수영의 열애설이 돌았습니다. 이에 대해 SM 엔터테인먼트 측은 너무 황당해서 대응할 필요도 없다고 반박했죠. 이후 결혼설까지 돌게 되었지만 '말도 안되는 루머'로 끝맺음되기도 했습니다.



요즘은 찌라시가 터지면 '아니땐 굴뚝에 연기 안난다'라는 반응들도 많지만, 옛날엔 '근본 없는 말도 안되는 루머'가 꽤 많았습니다. 특히 톱스타들에겐 더욱 더 이상한 루머들이 많았죠. 오늘은 이런 톱스타 원빈에게 일어난 황당한 스캔들에 대해 소개해볼까 합니다.



수영 "원빈씨 죄송합니다"

열애설이 난 후에 SBS 예능프로그램 '강심장'을 통해 "원빈에게 죄송하다고 전해달라"며 "내 잘못은 아니지만 구설수로 사람들 입에 오르락내리락 했던 것 자체가 미안하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그 후 2014년에 수영과 정경호는 공식적으로 열애 사실을 인정하게 됩니다. 



원빈 "소녀시대 멤버 누군지도 모른다"

2년간의 열애 끝에 2015년에 결혼식을 올렸던 원빈과 이나영은 슬하 아들 하나를 두고 행복한 결혼생활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런데 원빈은 결혼 전 황당한 스캔들에 많이 휩싸였던 스타이기도 합니다. 소녀시대 수영과 열애설이 났을 당시에는 "소녀시대 멤버 누군지도 몰라"라고 답변하기도 했습니다.



당시 남자친구 정경호 의외의 반응

당시 정경호와 몰래 열애 중이었던 수영은 남친의 반응에 몹시 당황스러웠다고 합니다. 다른 남자와 열애설이 났는데도 정경호는 즐거워했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는 "내가 혹시 원빈과 비슷한가?"하는 추측 때문이였다고 합니다. 이렇듯 털털하고 수더분해보이는 성격이 닮은 둘 인데요.




9년차에 접어든 연예계 장수 커플

두 사람은 교회에서 처음 만나서 가까워진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2013년 2월과 10월에 열애설이 불거졌지만 그 때는 모두 부인했었습니다. 이후 2014년 1월에 모 보도사에서 비밀 데이트 장면을 포착해 열애사실을 인정할 수 밖에 없었죠. 실제로는 2012년부터 열애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연예계 최장수 커플인만큼 앞으로의 연애사도 응원하겠습니다!

[픽토리 콘텐츠들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금지 - PI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