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컨드로 결혼했냐'의혹에 10년만에 답한 여배우 ..

연애&결혼

'세컨드로 결혼했냐'의혹에 10년만에 답한 여배우

∴∞∴ 2021. 1. 21. 22:02
중국의 대표미녀 스타인 그녀?

중국의 대표미녀 스타인 안젤라 베이비는  판빙빙과 막상막하의 경쟁을 할 정도로 대중적인 톱배우입니다. 높은 유명세를 가진 만큼이나 그녀의 일거수 일투족이 입방아에 오르곤 하는데요. 2015년 현재 그의 배우자인 황요명과의 열애설부터 큰 화제를 몰았습니다.




저의 예명은 '안젤라 베이비'입니다

그녀의 본명은 양잉으로, 학창 시절 별명인 베이비를 이름 뒤에 '안젤라 베이비'라는 이름으로 연예계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처음에 모델 활동을 시작하며 예명을 사용하기 시작했는데요. 이후 배우 활동을 하며 큰 인기를 얻으며 톱스타 반열에 오릅니다.



발연기임에도 불구하고 어마어마한 출연료?

안젤라 베이비는 발연기로도 유명한데도 불구하고 드라마 출연료만 몇 백억 대로, 어마어마한 수익을 벌어들입니다. 또한 안젤라 베이비는 서구적인 외모로 중국 내에서 큰 인기를 얻었는데요. 중국인 어머니에 독일인 아버지를 둔 혼혈이기 때문입니다. 과거와는 다른 외모로 성형의혹이 불거지자 직접 성형외과를 찾아가 '자연미인'임을 입증하기도 했습니다.

 

당시 황효명의 전 여자친구가 밝힌 충격적인 사연

 

안젤라 베이비는 2010년 12살 연상의 중국 배우 황효명과 열애를 시작했는데요. 당시 황효명의 전 여자친구였던 이비아는 한 인터뷰에서 "안젤라베이비가 황효명과 자신의 사이에 끼어들었으며, 이 때문에 황효명과 결별하게 됐다"고 밝혀 '안젤라베이비 세컨드설'이 확산됐습니다.



"의혹도 무시한채 식을 올렸죠"

이들은 이런 의혹에도 제대로 된 해명을 내놓지 않은채 2015년 화려한 식을 올립니다. 이런 와중 최근 황효명의 전 여자친구인 이비아가 황효명이 MC를 맡고 있는 방송에 출연을 확정하면서, 이슈가 다시 불거지게 됐는데요. 안젤라베이비 측은 이비아의 발언에 "허위사실"이라며 명예훼손으로 법적 대응 하겠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의혹 무시하다 10년만에..'
안젤라베이비의 답변은?

안젤라베이비는 결국 10년이지난 최근, 자신의 웨이보에 자세히 해명하게 되었는데요. 그녀는 "황효명과 열애할 당시 그는 내게 솔로라고 말했다. 이비아의 인터뷰 후에도 물어봤지만 황효명은 이미 헤어진 사이라고 말했다"고 답했습니다.



 

실시간 검색어 1위는 황효명과 이비아가 함께 출연하는 프로그램의 장면이 차지하며, 발언 이후 제작진이 황효명과 이비아의 대화 장면을 통편집했다는 소문이 퍼졌습니다. 이에 일부 누리꾼들은 남자도 뺏기고 통편집까지 당해야 하냐며 이비아가 짠하다고 두둔했습니다.

일부 누리꾼들은 안젤라베이비의 말에 동조하며 "날조와 조롱에 언제까지 시달려야 하냐" 고 주장하고 있죠. 안젤라베이비와 황효명은 결혼후 연예계 대표 원앙부부로 자리잡았고 현재 슬하에 2017년생 아들도 두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함께한 흔적을 보이지 않아 이혼설이 제기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픽토리 콘텐츠들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금지 - PI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