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레베이터에서 첫눈에 반한 유명 아이돌이 첫 만남에 건낸 말 ..

연애&결혼

엘레베이터에서 첫눈에 반한 유명 아이돌이 첫 만남에 건낸 말

∴∞∴ 2021. 1. 19. 21:38

결혼하는 커플의 대부분은 '지인의 소개로 만났다', '캠퍼스 커플', '동네 친구' 등이라고 답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탑스타는 엘리베이터에서 우연히 만난 사람과 결혼까지 했다고 하는데요. 그러면 상대방의 외모가 눈에 띄었나? 하는 의문이 생기실텐데요. 그렇지 않다고 합니다. 


 

많은 이들은 탑스타와 결혼하게 된 일반인 아내에 대해 많은 궁금증을 자아내게 되었고, 결국 아내의 지인과 한 주간지가 인터뷰를 하게 됩니다. 지인은 그녀의 외모에 대해 묻자 "어디에나 있을 법한 평범한 사람"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그렇게 평범한 사람이 국민적인 아이돌과 결혼을 하다니, 예전부터 00을 아는 사람들은 모두 놀라고 있어요"라고 밝혔습니다. 



쿠사나기 츠요시 지난 12월 31일 혼인신고서 공개

갑작스럽게 결혼 발표를 하면서 화제가 된 스타는 일본 아이돌 그룹 스마프(SMAP) 출신의 쿠사나기 츠요시입니다. 그와 일반인 아내는 지난 12월 31일에 혼인신고서와 함께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초난강으로 '정말 사랑해요'를 부르며 인기를 끌기도 했었는데요. 



그녀의 문란한 사생활?

그의 결혼 발표와 함께 아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항간에서는 그녀의 문란한 사생활에 대한 소문이 들리기도 했습니다. 14일 여성 세븐 보도에서 쿠사나기 츠요시의 아내는 차분한 분위기와는 달리 상당한 '애주가'인 것으로 알려졌다고 발표했는데요. 


그녀의 지인은 "00은 츠요시와 교제 전까지 롯폰기에서 아침까지 술을 마시는 일이 많았다. 택시비가 없었는지 집에 돌아가지도 않고 만화방에서 시간을 보낸 뒤 그대로 출근하기도 했다"고 했습니다. 사실 츠요시 역시 결혼 전, 술에 취해 공원에서 알몸 소동을 벌인 바 있는데요. 


 

그래서 다른 지인들은 "두 사람이 함께 만취로 문제를 일으키게 되는 것이 아니냐"며 걱정 어린 시선으로 보기도 했다 합니다. 그러나 우려와는 달리 "00은 츠요시와 교제하면서 술, 담배를 끊었다"고 전했고, 연애 전에는 SNS에 술자리이나 기타 일상 사진을 올렸으나 사귀면서 게시물을 모두 삭제했다고 합니다. 


 

엘레베이터 안에서 첫 눈에 반해..

엘리베이터에서 첫 눈에 반한 아내가 마음에 들어 탑스타 쿠사나기 츠요시는 바로 "당신 귀엽다"고 대시했다고 전해졌습니다. 워낙 적극적으로 해서 그 자리에서 번호 교환을 하고, 교제를 했다고 하는데요. 그가 다니는 단골가게와 그녀가 인포메이션 알바를 하던 골프스쿨이 같은 건물이여서 엘리베이터에서 마주칠 수 있었다고 합니다. 


 

만나자 마자 교제를 했던 것과는 달리, 결혼은 그리 서두르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두 사람은 2016년부터 4년 넘게 사귀었고 그동안에도 그의 아내는 열심히 알바 생활을 했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또 쿠사나기 츠요시는 신혼집으로 도쿄 고급 주택가에 20억엔, 한화 약 213억원 이상 하는 주택을 건설 중이고 2월에 완공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두 사람 오래 오래 행복한 결혼 생활 하시길 바랍니다. 

[픽토리 콘텐츠들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금지 - PI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