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배우들 사이 최고 핫한 리조트 1박 가격은? ..

여행

여배우들 사이 최고 핫한 리조트 1박 가격은?

∴∞∴ 2020. 1. 31. 10:12

최근 가수 서현도 들렸던 이 곳! 그녀는 어디에 들인걸까요? 서현은 참고로 걸그룹 소녀시대의 막내 멤버이죠. 몇 년 전만 해도 그룹 막내로 앳된 모습이였던 그녀는 귀여운 외모와는 달리 어른스럽고 착실한 이미지로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솔로 앨범을 내고 가수로 활동하다가 최근은 배우로서의 행보를 꾸준히 걷고 있는데요.


소녀시대 서현도 들렸다!

 

이번에도 드라마 2월 17일 JTBC에서 첫 방송되는 드라마 "안녕, 드라큘라"의 방영을 앞두고 발리로 개인 여행을 가서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사진을 업로드 했습니다. 그녀가 올린 풀빌라 리조트는 여러번 본 익숙함이 드는 곳인데요. 요즘 배우들의 촬영지 겸 여행 숙소로 자주 들리는 핫한 리조트이기 때문입니다.

 

 

"인간 인어공주" "요정같다" 라는 댓글들로 칭찬 가득이지요. 요정같은 외모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서현이 들린 이 곳은 어디일까요? 바로 인도네시아 발리인데요. 국내에서도 가까운 동남아시아 휴양지로 1년 내내 따뜻한 온난성 기후를 지니고 있지요. 바람이 크게 불지 않습니다. 365일 서핑하기에도 안정적이라 서핑족들이 몰리는 관광국가이기도 합니다.


일출 맛집으로 유명한 이 곳

 

또한 근처에 아궁산, 바투르산과 같은 화산섬도 있어 아름다운 일몰과 일출 풍경을 보실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호캉스족들이라면 모두 가고 싶어 할만한 호캉스 성지이며, 오랫동안 허니문 여행지로 사랑받았던 곳이기도 합니다.

물위에서 즐기는 식사 '인빌라 풀 플로팅 블랙퍼스트'

개인 풀에서 즐기는 아침식사 서비스 ‘인빌라 풀 플로팅 블랙퍼스트(In-Villa P ool Floating Breakfast)는 풀빌라 수영장에서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조식으로 SNS 포토 성지가 되었지요. 알록달록 발리의 싱그러움을 담은듯한 이 음식 색감을 사진 속에 안 담을 수가 없지요. 위와 같은 플로팅 블랙퍼스트 서비스는 원래 풀빌라에 숙박해야만 가능한데요. 이 곳은 특별하게 수영장이 있는 객실이면 신청 가능하다고 하니 좋은 기회가 될 듯 합니다.

 

앞에도 언급했다시피 요즘 배우들 사이에서도 유명합니다. 작년 3월 배우 윤세아도 화보 촬영지로 들렸었죠. SNS에서도 꽤나 핫한 리조트로 꼽히고 있습니다.  동남아하면 떠오르는 코코넛 쥬스, 시원하게 트인 바닷가와 풀장까지! 한 곳에서 모두 즐기실 수 있는 알찬 풀빌라 리조트이지요.

 

걸그룹 시크릿의 전 멤버이자 배우로 요즘 활동하고 있는 배우 한선화도 "저번 연말에 다녀왔다. 해보고 싶었던 것."이라고 말하며 이 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곳이라는 것을 밝혔습니다. 이 리조트에 가면 꼭 해봐야하는 것 중 하나이죠.


더 리츠칼튼 발리 리조트 (The Ritz-Carlton, Bali)

 

바로 더 리츠 칼튼 발리 리조트입니다. 신혼부부들이 가고 싶어하는 인기 허니문 풀빌라 리조트이기도 합니다.  해변가 근처에 낙타가 지나다니는 이국적인 진풍경이 벌어집니다. 리츠 칼튼 발리 리조트는 6성급으로 전 객실이 스위트룸 이상의 퀄리티를 지니고 있습니다.  총 310개의 객실을 가지고 있는데요. 

 

이 중 스위트룸이 276개, 빌라가 34개로 객실 수가 그다지 많은 편은 아니지만 객실 면적을 놓고 볼 때 발리 내에서 가장 크고 쾌적한 컨디션을 지니고 있어 만족도가 높습니다. 또한 이 중 53개의 객실 테라스가 풀과 바로 연결되어 침대에서 일어나자마자 바로 물에 뛰어들 수 있어 우리가 가졌던 리조트의 로망을 실현해줍니다.

또한 야외 결혼식의 성지로서, 리조트 채플웨딩이 아름답기로 유명하지요. 이색적이고 프라이빗한 컨셉으로 잊지 못할 결혼식을 장식해 줄 바로 이 곳! 과연 1박 가격은 얼마가 되는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1박 가격은?

2-3월 비수기 시즌 기준으로 1박에 30만원대 정도의 요금입니다. (성인 1-2인 기준) 10점 만점의 8.5점으로 우수한 평점을 가지고 있으며, 객실이 넓고 아름다운 해변 전망과 친절한 직원 서비스를 큰 장점으로 꼽고 있는 모습이네요.

발리, 언제 떠나는 것이 좋을까?

 

발리의 건기는 4월에서 9월로 이 때가 여행하기 가장 좋은 시기입니다. 하지만 우기 시즌에도 소나기성 비인 스콜이 자주 내린다는 것을 빼면 연중 기온의 변화는 거의 없는 편이지요. 오히려 많이 덥지 않아 리조트 여행을 하기 좋았다는 평들이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