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 손예진도 여기서 만났죠" 연예인 커플 맺어준 의외의 장소 ..

연애&결혼

"현빈 손예진도 여기서 만났죠" 연예인 커플 맺어준 의외의 장소

∴∞∴ 2021. 1. 10. 20:13

유명 연예인들은 공개 연애를 꺼리기 때문에 함께 목격된 사진이 있지 않는 이상 열애설을 부인한다고 하는데요. 이 와중에 스타들이 만남의 장소로 자연스레 만나는 장소가 있다고 합니다. 올 해 탄생한 현빈 손예진 커플도 이 곳에서 급격히 가까워졌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연예인들이 급격히 가까워졌다는 만남의 장소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손예진♥현빈 - 2년 전부터 스캔들 휘말려

손예진과 현빈의 열애설이 터진건 의외로 오래 전부터 였습니다. 2019년 1월경 영화 <협상>에 함께 출연하면서 부터 였는데요. 영화 홍보를 다니면서 공개된 사진 속의 이 둘은 사이좋은 모습으로 둘이 이미 사귀고 있는게 아니냐는 의혹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세 번의 스캔들 모두 부인했지만

 이후 두 사람의 미국 동반 여행 목격담과 LA의 마트 사진 등이 차례로 공개되면서 열애설이 다시 한번 불거졌는데요. 양측의 소속사는 모두 열애설은 부인했죠. tvn '사랑의 불시착'을 통해 다시 한번 만나며 세 번째 열애설이 보도되기도 했는데 다시 열애설을 부인했습니다.

 


 

현빈♥손예진 - 야외 골프장

현재는 공식적인 연인 사이임을 인정한 두 사람은 20년 4월경부터 본격적으로 연애를 시작했다고 하죠. 알고보니  '사랑의 불시착' 종영 후 떨어져 지내면서 그리운 감정이 생기기 시작했고 이 둘은 '골프'라는 공통된 취미로 급격히 가까워졌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한 골프 연습장에서 현빈이 손예진을 직접 가르쳤다는 목격 썰이 뜨기도 했습니다. 최근은 코로나 19 여파로 야외에서 골프를 즐기는 연예인들이 많아졌다고 하는데요. 최근 자연스러운 만남의 장소로 급격히 떠오르는 곳은 다름 아닌 야외 골프장이라고 합니다. 연예계에서 골프를 즐기는 커플들은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박신혜 최태준, 박수진 배용준 , 김성은 정조국 커플들이 대표적이죠.

신하균♥김고은 - 스킨스쿠버

이렇듯 취미 활동으로 급격해진 커플들이 꽤 있는데요. 신하균과 김고은 커플이 있습니다. 17살 나이차이를 극복하고 연인이 될 수 있었던 데는 ‘스킨스쿠버’가 한 몫 했다고 합니다. 이 둘은 같은 다이빙 모임에 속해 있었는데요. 김고은은 신하균과 스캔들이 터지기 전 같은 모임에 속해 있는 배우 김동욱과 열애설이 터지기도 했습니다.

이기우♥이청아 - 스키

이기우 이청아 커플의 공통된 취미는 '스키'였습니다. 같은 스키 팀에는 배우 이천희, 김지석, 김산호, 강경준, 조안, 이영은 등이 속해있었는데요. 이기우와 이청아는 많은 팀원들과 함께 취미 활동을 즐기며 자연스레 커플로 발전했다고 하네요.

[픽토리 콘텐츠들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금지 - PI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