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겨웠다.. 실제 '최악의 키스신'이었다고 밝힌 배우들 ..

연애&결혼

역겨웠다.. 실제 '최악의 키스신'이었다고 밝힌 배우들

∴∞∴ 2020. 3. 16. 13:42

영화 속 키스신을 보면 많은 훈남훈녀 배우들이 열연을 하지요. 많은 관람객들은 영화 속에 들어가 함께 입맞추고 싶다고 생각하겠지만 실제 촬영장은 그렇지 않았다는 사실! 다양한 이유로 키스신이 즐겁지 않았다고 밝힌 많은 헐리우드 배우들. 과연 이유는 무엇이었을지 영화 속 키스신 비하인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스파이더맨> 토비 맥과이어 & 커스틴 던스트

<스파이더 맨>의 비 오는 배경 속 거꾸로 한 키스신은 영화 역사상 가장 상징적인 키스신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로맨틱하지 않았다고 그는 밝혔습니다.

토비 맥과이어: "비가 내 코에 쏟아져 내리고 있었다. 나는 숨을 쉴 수 없었고 커스틴의 입가에서 숨을 들이 쉬고 있었다." 

<헝거게임:모킹제이> 제니퍼 로렌스 & 리암 헴스워스

모킹제이를 촬영하는 동안, 제니퍼 로렌스는 키스 장면이 나오기 전에 반드시 뭔가 역겨운 것을 먹어야 했습니다. 리암 헴스워스는 "불편하다"고 지미팰런쇼에서 밝혔습니다.

리암 헴스워스: "그녀는 나의 가장 친한 친구 중 한 명이지만 키스 장면이 있을 때 마늘이나 참치 같은 역겨운 것을 꼭 먹었어요. 그녀는 장면 바로 전에 '네, 참치를 먹었어요 '또는'마늘을 먹었어요. 그리고 이를 닦지 않았어요."라고 제게 말했습니다."

 

 

<워터 포 엘리펀트> 리즈 위더스푼 & 로버트 패틴슨

위더스푼 말에 따르면, 이것은 그가 촬영하는 동안 지독한 감기에 걸렸기 때문이라고 이유를 밝힙니다.

리즈 위더스푼: "아마도 롭은 제가 함께 합을 맞췄던 주연 배우 중에서 가장 끔찍한 감기에 걸렸을 거예요. 말 그대로 매 초마다 코를 훌쩍거리고 훌쩍이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매력적이지 않았고 감염될거 같았고, 역겨웠어요."

 

 

<원티드> 제임스 맥어보이 & 안젤리나 졸리

많은 남자들은 안젤리나 졸리와 키스하고 싶어하겠지만 제임스 맥어보이는 다른 어떤 때 보다 더 어색했다고 밝힙니다. 작품 속에서 그녀와 키스신을 찍은 것에 대해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제임스 맥어보이: "우리가 처음 만나는 자리였고, 촬영 첫 장면이었습니다.그것은 마치'안녕하세요. 만나서 반가워요, 저는 제임스에요. 우리는 지금 키스하는 장면을 찍을 거예요!'와 같았지요."

<뱀파이어와의 인터뷰> 브래드 피트 & 커스틴 던스트

 

90년대의 대부분의 여자들은 브래드 피트에게 키스하기 위해 죽었을테지만, 11살의 커스틴 던스트는 그렇지 않았죠. 영화 촬영한지 거의 20년이 지난 후, 그녀는 그것이 그 당시에 완전히 역겨웠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커스틴 던스트: "당시 모든 사람들이 브래드 피트에게 키스한 것이 행운이었다고 부러워했지만 나는 그것이 역겹다고 생각했어요. 완전 어렸기 때문이죠."

[CINEZOOM- 무단복제 비허용, 링크 공유만 허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