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웃 배우들이 믿고 묵는다는 국내 호텔의 1박 가격 수준 ..

여행

헐리웃 배우들이 믿고 묵는다는 국내 호텔의 1박 가격 수준

∴∞∴ 2021. 2. 22. 19:24

할리우드 스타들에게 인기가 있는 국내 호텔이 있습니다. 톰 크루즈, 브래드 피트, 윌 스미스, 리한나 등등 유명한 헐리우드 스타들이 애정하는 호텔이죠.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톰 홀랜드 등 마블 어벤저스 팀은 프로모션 차 방한했을 때 단체로 와서 묵기도 했습니다. 



서울의 유명한 뷰맛집 호텔?

서울의 대표적인 야경 명소로는 남산타워와 롯데타워가 있죠. 이 중 한 곳만 보여도 1박 가격이 폭발적으로 뛰죠. 그러나 오늘 소개해드릴 이 호텔은 이 두 명소를 모두 볼 수 있는 놀라운 '뷰 맛집'의 호텔이기도 합니다.



이 호텔은 바로..

오늘 소개할 호텔은 바로 여의도에 위치한 콘래드 서울입니다. 서울을 대표하는 럭셔리 호텔 중 하나입니다. 제 27회 월드 트래블 어워즈에서 ‘2020년 대한민국 최고의 호텔’에서 ‘한국 최고의 호텔 스위트 2020’ 부문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콘래드는 대중들에게 잘 알려진 '힐튼 호텔' 그룹이 소유한 브랜드입니다. 의외로 모르는 분들이 많지요. 힐튼 호텔의 창업주 이름은 콘래드 힐튼으로, 성을 따서 회사 이름을 짓고 이름을 따서 브랜드를 만든 것이 바로 ‘콘래드’입니다.


전 세계 딱 37곳만 있다?

콘래드는 전 세계 딱 37곳이 있다고 하는데요. 비즈니스 여행자들을 타깃으로 해 주로 도심 호텔 아니면 휴양지에 위치한 리조트로 나뉩니다. 콘래드는 지역의 전통과 모던함이 잘 어울리게끔 건축부터 인테리어 분위기 소품 등을 구성합니다.


"특히 헐리우드 스타들이 좋아하죠"

콘래드 서울은 특히 할리우드 스타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톰 크루즈, 브래드 피트, 윌 스미스, 리한나 등등 유명한 헐리우드 스타들이 애정하는 호텔이죠.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톰 홀랜드 등 마블 어벤저스 팀은 프로모션 차 방한했을 때 단체로 와서 묵기도 했습니다. 톰 홀랜드가 콘래드 화장실을 SNS에 업로드해 화제가 되기도 했었죠.



IFC 몰 영화관과 접근성이 좋아 시사회, 기자회견 등 각종 행사들을 한꺼번에 치러낼 수 있어서 특히 영화인들이 콘래드 서울을 선호하는 것 같습니다. 또 힐튼이 워낙 미국에서 유명한 호텔 브랜드다 보니, 믿고 찾는 이유도 있겠습니다.


스위트룸 1박의 가격 수준

양방향 탁 트인 유리창 너머로 180도로 펼쳐진 서울의 상징, 63 빌딩과 아름다운 한강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이 곳은 현재 대관 행사도 많이 하고 있습니다. 요금은 1박 650만원 정도로, 타 호텔 스위트룸이 기본 1000만원을 넘기는 것과는 달리 저렴한 편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픽토리 콘텐츠들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금지 - PI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