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셋값 코트가 품절' 재벌가의 완판 스타 3人 ..

비즈&경제

'전셋값 코트가 품절' 재벌가의 완판 스타 3人

∴∞∴ 2020. 11. 4. 08:48

이재용의 자동차, 패딩, 립밤

지난 25일 고(故) 이건희 삼성그룹 회장 빈소였던 서울 삼성서울병원 장례식장 정문 앞에 자동차 팰리세이드가 멈춰섰습니다. 차 안에서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이 내렸고, 많은 사람들은 그와 함께 차종에 관심을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2019년식 팰리세이드는 현대에서 나온 대형 SUV로. 자동차 관계자 말에 의하면 "지금 주문을 해도 5~6개월은 기다려야 구입할 수 있는..." 인기차라고 하는데요. 이번에 이재용 자차로 알려지면서 팰리세이드의 인기는 더욱 높아졌는데요. 놀랍게도 이 차도 중고차로 밝혀져 "재벌치고 소박하다"라는 말이 돌기도 했습니다.

 

이재용 부회장의 완판 신드롬은 이 뿐만이 아닙니다. 작년 12월 18일 스웨덴 발렌베리 그룹의 마르쿠스 발렌베리 스톡홀름엔스킬다은행 회장과 단독 회담을 갖은 뒤 부산행 SRT 열차를 타기 위해 편한 복장으로 수서역에 나타났던 이재용이 입었던 빨간 패닝도 화제가 됐었습니다. 


사진이 보도되자마자 온라인에서 이 부회장이 입은 빨간색 패딩이 어느 회사 제품인지를 공유하는 글이 빠르게 퍼져나갔습니다. 의류업계에 따르면 이 점퍼는 캐나다 브랜드인 아크테릭스 제품이였고, 국내 판매가가 145만원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가격을 들은 많은 네티즌들은 "생각보다 검소하다"는 반응을 많이 보였다고 하는데요. 역시 완판되는 현상이 벌어졌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재용'했을 때 가장 유명한 제품은 아마 '립밤'일 것입니다. 작년 10월 25일에 열린 파기환송심 첫 공판 시작 직전에 그는 양복 앞주머니에서 립밤을 꺼내 왼손으로 입을 가리고 오른손으로 립밤을 꺼내 발랐다고 일부 언론이 보도했습니다. 그리고 공판 때에도 립밤을 두 번 더 꺼내 발랐었는데요.


이 제품은 미국 소프트립스가 만든 바닐라향 립밤이였습니다. 이재용을 통해 알게 된 사용자들은 대부분 가성비가 좋다는 밝혔습니다. 제품의 가격은 2개에 약 만원(배송비포함) 정도입니다.  


임세령의 전세값 패션, 입었다 하면 완판

우리나라 재벌 중에 가장 옷 잘입는 사람하면 바로  '대상그룹' 전무인 임세령일 것입니다. 2015년 배우 이정재와 열애설이 났던 그녀는 오래 전부터 패셔니스타로 알려져 있었습니다. 이정재와 데이트 중 걸친 제품들은 총 6,860만원 상당이라는 보도가 이어지면서 코드, 백 등이 화제가 됐었는데요. 


 

당시 입었던 갈색 롱 코트는 ‘발렌티노 2014 PRE-FALL 컬렉션’에서 선보인 롱 케이프 더블코트로 4,000만원, 그녀의 가방은 ‘에르메스 저니 사이드 블랙 포’제품으로 2,600만 원 선이라고 관계자들은 밝혔습니다. 이같이 고가의 명품을 가지고 있어도 그녀가 입었다, 들었다 하면 모두 완판된다고 합니다.


작년 11월 연인 이정재와 동반 귀국할 때의 패션이 또 화제가 됐었습니다. 그녀의 신발, 퍼 코트, 가방 모두 관심을 받았었는데요. 특히 레몬 컬러의 보테가 베네타의 ‘카세트백’은 '임세령백'으로 불리며 완판이 되었다고 합니다. 가격은 230만원대 입니다. 


 

작년 미국의 한 행사장에서 착용한 10억원대의 보석 세트까지도 화제가 되었다고 하죠. 이정재의 연인이자 감각적인 패션으로 언제나 완판을 일으키는 임세령은 재벌 중 패셔니스타 탑이 아닌가 싶네요.  



SNS를 적극 활용하는 정용진

인기 많은 카페에 방문했다가 문 닫아서 돌아왔다는 글이나 파밭에서 찍은 일상 사진을 SNS에 올리며 네티즌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 그 역시 입었다 먹었다 하면 화제를 몰고 다니는 완판 스타입니다. 그는 본인이 입은 청바지 브랜드를 묻는 댓글에 친절하게 답변까지 하는 성의도 보여줘서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SBS의 예능프로그램 ‘맛남의 광장’에 출연한 백종원이 농가를 돕는다는 취지로 정용진에게 전화해 못난이 감자를 사줄 것을 부탁했고 그는 "안 팔리면 제가 다 먹죠. 뭐."라며 흔쾌히 수락했습니다. 30톤 구매 후 집에서 직접 감자 옹심이를 만들어 먹은 사진을 SNS에 올렸고, 전국의 이마트에서 3일만에 완판되었습니다.  


그 뒤로도 백종원과 정용진은 못난이 고구마, 바다장어까지 콜라보해 모두 완판 시켰습니다. 얼마 전에는 신세계그룹 쓱닷컴에서 선보인 '조선호텔 삼선짬뽕' 밀키트 역시 후기 사진을 올리자마자 1만 7000여개의 좋아요가 달렸고, 한달 새에 2만개가 팔렸습니다. 

[픽토리 콘텐츠들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