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 입양까지..' 헐리우드 대표 동성커플들 ..

연애&결혼

'딸 입양까지..' 헐리우드 대표 동성커플들

∴∞∴ 2020. 3. 10. 15:57

아직 한국에서는 공식적인 동성커플이 탄생하진 않았지만,헐리우드에서는 동성커플에 대한 의식은 물론 그들을 응원하는 팬들이 훨씬 많고,그만큼 헐리우드 동성커플도 점차 늘고 있는 추세라고 하는데요. 오늘은 알콩달콩한 사랑을 이어나가고 있는 헐리우드 동성커플에 관한 이야기를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크리스틴 스튜어트♥스텔라 맥스웰

 

영화 트와일라잇에서 함께 연인호흡을 맞추었던 로버트 패틴슨과 1편이 끝난 직후 연인으로 발전하여 많은 대중들의 응원을 받았던 두 사람,하지만 크리스틴 스튜어트가 유부남 감독과 바람을 피게 되면서 결국 두 사람의 사이는 갈라지게 되었고 그 이후 동성연인들과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된 그녀 사실은 '양성애자'였다고 하죠?그녀는 2016년부터 빅토리아 시크릿 모델 스텔라 맥스웰과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되었고 공개열애를 한 후 현재까지도 달달한 만남을 이어나가다가 이별 후 다시 최근 재결합해 만나고 있습니다.




엘렌 페이지 ♥ 엠마 포트너

 

엘렌 페이지는 영화 '인셉션' , '엑스맨'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을 하면서 배우로서 입지를 다진 배우인데요,그녀는 활발한 활동을 하던 중 2014년에 인권 캠페인에서 커밍아웃을 당당히 하게 되었고,지난해 오랜 동성연인인 엠마 포트너와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으며,현재는 행복한 가정을 꾸린 것으로 알려져 있는 커플이랍니다. 일상에서도 공식석상에서도 자신들의 마음을 숨기지 않고 표현하기에 많은 이들의 지지를 받고 있는 동성커플로 2018년 식을 올렸습니다.





재커리 퀸토 ♥ 마일즈 맥밀란

 

미국 출신의 배우인 재커리 퀸토,그는 2011년 공식적으로 커밍아웃을 하게 되었으며 그 이후로 동성 연인들과 행복한 시간들을 보내면서 화제가 되었던 배우였답니다.그는 한 배우와의 만남을 끝으로 2013년부터 현재의 남자친구이자 12살 연하의 모델인 마일즈 맥밀란과 달달한 모습들을 보여주고 있으며,나이차를 극복하고 함께 여행을 다니거나 휴가를 다니는 모습에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받고 있는 커플이였는데요. 2019년 교제 6년만에 결별을 선언했습니다.

리키 마틴 ♥ 제이완 요세프

 

 

엘렌 페이지 커플과 마찬가지로 동성결혼을 한 커플로 알려져 있으며,두 아이와 함께 단란한 가정을 이룬 두 사람 리키 마틴의 경우 1999년 이 후 최고의 섹시 스타이자 많은 이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가수로 성공을 하게 되었지요. 그는 계속되는 게이설에 입을 열지 않았지만 2010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커밍아웃이 한 후 동성연인들과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되었답니다. 2016년 아티스트 제이완 요세프와의 열애를 인정한 그는 TV 토크쇼 '엘렌 쇼'에 출연하여 그에게 청혼을 하게 되었으며 결국 두 사람은 결혼 후,2008년 대리모를 통해 낳은 쌍둥이 아이들과 단란한 가정을 이루었고 2019년 딸을 입양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대표적인 헐리우드 동성커플. 달달한 모습과 더불어 각자의 자리에서도 멋진 활약상으로 대중들에게 즐거움을 주길 기대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