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빠르게 추락중' 전성기 찍고 망길 걷는 헐리웃 배우들 7인
    영화꿀잼 2020. 1. 19. 15:22



    특별히 사건 사고도 없었는데 시무룩.. 작품이 대박이 나서 성공하는듯 보였으나 헐리우드 판은 잔혹하고 냉정하다는 것을 여실히 보여주는 배우들. 그들은 왜 대박 작품을 찍고 추락 중인건지 궁금해진다. 그런 배우들의 사례들 한 번 줌-인해보겠다.




    테일러 로트너

    트와일라잇으로 스타덤에 올랐지만 시리즈가 끝난 후에 어떤 작품을 해야할지, 어떤 연기를 해야할지 혼란스러웠던 것으로 보여진다. 그 후 영화'어브덕션'에서 주연을 맡았지만 그는 바닥으로 추락하게 된다. 흥행면에서 완전히 실패한 것은 아니었지만, 비평가들은 라우트너의 연기가 형편없다는 혹평을 쏟아냈다.

    그 이후로 라우트너는 경력을 회복시키기 위해 노력해 왔지만, 그다지 잘 하지 못하고 있다. 트와일라잇 이후 그가 출연했던 모든 영화들은 시청자들로부터 좋지 않은 평을 받고 있다.




    데미 무어

    데미 무어는 80년대 중반에 배우를 시작했고 90년대에 업계에서 가장 출연료가 높은 여배우 중 한명이었다. 하지만 매일 그녀는 체육관에서 운동하며 누드씬을 준비했다고..이런 역할이 그녀의 평판에 오점이 될 것이라는 것을 알지 못 했나보다.

    영화 '스트립티즈'는 6개의 황금 래스스 베리(최악의 영화에게 주는 시상식 상)를 얻었고 거의 10년 동안의 가장 최악의 영화가 되었다. 그녀의 춤 실력도 비판의 대상이 되었다. 그리고 그 후 그녀의 연기가 돋보이는 지. 아이. 조 조차도 할리우드에서 정상에 빛을 발하지 못했다.




    니콜라스 케이지

    케이지의 얼굴 표정은 너무 과하다는 평가다. 뭘해도 우스꽝스러운 얼굴을 만드는 그의 연기는 영화 '뱀파이어 키스'에서 유감없이 빛을(?) 발했다.

    이러한 실패에도 불구하고 케이지는 계속해서 좋은 영화에 출연했고, 영화관에서 끔찍한 결과를 얻은 '드라이브 앵그리'에 출연하였다. 또한, 그 뒤 형편없는 영화에서 역할을 받아들이게 만들었고 여러개의 골든 라즈베리 상(최악의 영화에게 주는 상)을 받게 되었다.



    브렌든 프레이저

    그가 출연한 작품이 그에게는 약이자 독이 되었다. 그는 미이라가 개봉되기 전에도 이미 유명했지만 그를 스타덤에 오르게 한 것은 미이라 시리즈다. 속편은 히트를 쳤지만, 3편에서는 스토리 라인이 형편없어지면서 관객들을 실망시키고 브렌던의 경력을 위험에 빠뜨리게 만들었다.

    2014년까지, 이 배우는 매년 여러가지 역할을 했지만, 그 중 어느 것도 다시 인기를 얻는 데에 도움이 되지 않았다.




    애덤 샌들러

    아담 샌들러의 연기는 그리 훌륭하지 않았지만, 오랫동안 그는 최고의 할리우드 코미디언 목록에 올랐다. 하지만 아담이 직접 쓰고 제작한 영화 '잭 앤 질'로 인해 비평가들과 팬들의 인내심은 끝이 났다. 그 영화로 골든 래스프 베리 후보에 기록적으로 올랐다. 이 영화는 '최악의 영화'를 포함해 10개의 상을 받았다.

    현재 아담 샌들러는 본인이 만든 '해피 매디슨 프로덕션'에서 제작하는 영화에만 출연하고 있는데, 대부분은 크게 흥행하지 못하고 있다는 슬픈 소식이 들려온다.




    린제이 로한

    혹평 가득한 스릴러 영화 '나는 누가 날 죽였는지 알고 있다' 이전에는 출연한 대부분의 영화가 흥행에 성공했지만, 이 영화 이후 그녀가 출연한 모든 영화는 성공하지 못했다. 그 후로 망길을 걷고 있는 행보이다.




    에디 머피

    에디 머피가 골든 글로브를 수상하고 오스카 상에 지명된 드라마 드림 걸즈는 그의 경력에서 마지막으로 호평을 받았던 영화가 되었다. 1년 후에 에디는 '나이스 가이 노빗'에서의 노빗 역할로 3개의 골든 래스프 베리 상을 받았다. 나쁘고 성차별적인 농담들로 가득한 그 영화는 비평가들로부터 나쁜 평을 많이 받았다.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