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예능 '이태리 오징어 순대집' 촬영지 어디?가는 방법?
    여행꿀팁 2020. 1. 19. 10:08

    JTBC 간판 예능이었던 '비정상회담'의  방송인 알베르토 몬디가 고향인 이탈리아에 한식당을 오픈했습니다. 배우 데이비드 맥기니스와 방송인 샘 오취리가 식당 멤버로 함께 했는데요. 바로 요즘 화제가 되고 있는 JTBC 예능 '이태리 오징어 순대집'입니다.

    누구에게나 한식당을 운영한다는 것은 도전에 가깝습니다. 이들은 외국인의 신분이기 때문에 더 어려워 보이는데요. 그래서 더 호기심을 자극하는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연일 화제에 오르면서 촬영지가 어디냐 하는 질문들이 많이 올라온다고 합니다. 그래서 알아봤습니다!

    '이태리 오징어 순대집'은 물의 도시 베네치아 근교에 있는 작은 마을 미라노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탈리아 밀라노와 지명이 비슷해 헷갈리는 곳. 식당은 미라노 비아 타길로 시니스트로 인근 식당 '오카 비안카(Oca Bianca)'에 오픈했다고 합니다.

    유럽여행의 매력은 소도시라고 할 정도로 아기자기하고 매력이 있는 여행지가 될 것이라고 자부하는데요. 이탈리아 미라노에 대해 좀 더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탈리아 베니스의 근교 - 미라노

    방송인 몬디의 고향인 이탈리아 미라노는 이 전에 JTBC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에 공개된 적이 있어요. 아름다운 유럽의 운하 도시인 베네치아의 근교인데요. 이탈리아 북부에 있는 소도시로 지도를 펼쳐보면 북부 해안과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지요. 베니스에서는 차로 20분 정도의 거리라고 합니다.

     

    아름다운 유럽의 운하 도시인 베네치아, 가보지는 못해도 한 번은 들어보셨을거예요. 곤돌라의 고장이자 운치있는 운하마을로 세계적인 관광지이죠. 가장 대표적인 관광명소가 많은데요. 나폴레옹이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응접실이라고 극찬한  '산 마르코 광장', 고전 예술가들이 방문했던 '플로리안 카페' 등 들릴 곳이 많습니다. 온 김에 베네치아도 둘러보시고 근교인 미라노도 방문해보세요.
     


    미라노 가는 방법은?

    미라노의 현지 분위기는 아름답고 고요하고 한적하다는 말이 딱일 정도로 매력이 가득한 소도시인데요. 이탈리아 여행을 많이 다녀본 분들은 대도시보다는 한적한 소도시를 많이 추천해준답니다. 사람 냄새 물씬나는 진정한 이태리의 매력을 느끼고 싶다면 떠나보세요. 아름답고 고즈막한 여유의 작은 마을 미라노로 가려면?

    베네치아 근교이며,  베네치아에서는 차로 20분 정도가 걸리는 가까운 지역입니다.

    미라노로 가기 위해서는 베니스 직항 노선을 이용해서 가심되는데요. 직항으로 12시간 정도 소요되며, 공항에서도  버스를 타고 30분 정도 더 들어가야 합니다. 현재 직항으로는 아시아나 항공을 이용하셔야 하며 그 외에는 경유하는 유럽항공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베니스의 시차

    한국과는 8시간 시차가 있습니다. 한국보다 8시간 빠릅니다.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