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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지방 분해 식품 '다이어트 푸드 TOP10'
    생활정보TIP/건강정보TIP 2015. 9. 26. 21:53





    다이어트 푸드 TOP10.

    지방 분해에 좋은 10대 식품







    2015.09.26

    오늘의 건강 꿀팁


    안녕하세요~ 인생의 꿀팁입니다.

    살아가면서 한 번쯤을 해보았을 다이어트!

    늘 이슈인 다이어트 10대 식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자몽


    비타민 C가 가득한 식품군 자몽, 비타민 C는 지방분해 요소가 가득

    들어있고, 식이섬유가 풍부해 포만감을 느끼게 해줍니다.





    사과


    저녁에는 독이라는 사과.

    아침에 사과 하나는 포만감이 들게 해주고, 지방 분해에 도움을 줍니다.





    커피


    커피의 원두는 지방 분해에 도움을 주는 카페인이 들어있어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데요.

    운동 전에 마시면 큰 지방분해 효과를 준다는 과학 기사도 있었습니다.

    카페인이 혈중 산도를 높여줘 심박수를 높여줘 운동 효과를 내줍니다.


    물론 당 시럽을 넣지 않은 아메리카노가 가장 좋겠지요.

    하지만 이뇨 작용이 강하기에 물을 많이 마셔주는게 좋답니다.






    야채


    너무나 당연한 다이어트 식품 야채입니다.

    여러가지 야채들이 있는데 그 중 저는 요즘 샐러리와 양파, 마늘을 자주 섭취하고 있습니다.

    그 중 샐러리는 소화에 사용되는 칼로리가 섭취 칼로리보다 커서 먹을수록 살이 빠진다고 하네요.

    솔깃..





    녹차


    따뜻한 티.

    지방분해에 도움주는 식품이지요.

    그 중 녹차는 가장 대중적으로 알려진 다이어트 푸드.




    블루베리


    블루베리는 단백질 수용체를 활성화 시켜 지방분해에 큰 도움을 준답니다.

    또한 저칼로리 과일이라 큰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요.





    아몬드


    하루에 한 줌이라는 이야기 들어보셨나요?

    아몬드는 적당량인 하루 한 줌을 먹으면 다이어트에 큰 도움을 준답니다.

    항산화 물질인 비타민 E가 풍부.

    노화방지와 피부 미용에도 좋고, 공복시 큰 포만감을 줍니다.






    고추


    고추 속에 캡사이신은 지방 분해 영양소로 유명하지요.








    계피


    열이 많은 분들, 임산부분들은 섭취를 피해주세요.

    계피는 저칼로리 식품이구요.

    아연 비타민 식품군이 가득 들어있는 슈퍼푸드로 유명하지요.





    계란


    계란은 풍부한 단백질이 가득한 저칼로리 식품.

    배고플 때도 먹으면 속이 든든한 포만감 가득한 식품이지요.









    너무나 배고플 때 야식하고픈 다이어터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어요!


    알고 먹는 지방분해 식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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